유익한 정보

숨은 정부지원금 한번에 찾는법

ºº 2021. 2. 6. 09:58

숨은 정부지원금 한번에 찾는법

 

장기적인 코로나로 인해서 경제가 어려워지고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정부는 다양한 정책을 펼쳐 이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있습니다. 정부가 지원하는 혜택과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정부에서 3차 재난 지원금을 선별 지급하고있습니다. 3차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알아보기

 

이번 3차 재난 지원금의 경우에는 선별 지원으로 지급되는 만큼 일부 지자체에서 지자체 별 지원금을 지급하고있습니다. 또한 경기도에는 2차 재난지원금을 경기도모두에게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의 숨은 정부지원금 또있을까? 이런 혜택을 손쉽게 찾을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를 시켜드리고자 합니다.

 

 

나의 숨은 정부 지원금 한번에 찾기

숨어있는 정부 지원금을 한번에 찾기위해서는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이번에 알려드리는 방법은 토스를 이용해서 조회 하는 방법입니다. 컴퓨터 또는 모바일 토스 앱을 통해서 쉽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토스에서는 본인의 신용정보,대출잔액,대출잔액등, 카사용 내역등의 다양한 정보를 한번에 쉽게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토스앱을 통해서 실비 보험청구도 쉽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또한 토스앱을 통해서 확인할수있는 방법중 하나는 카테고리중에 편의기능을 그 다음에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목록에 들어가서 쉽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숨은정보지원금 찾기 항목을 클릭하시면 몇가지 질문에 답을 하시면 숨은정보지원금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질문의 내용은 먼저 내가 사는 지역과 주민등록상 주소로 입력하시면됩니다.

 

 

다음질문은 자녀 유무입니다 현재 자녀가 있거나 출산예정이신분들은 네.있어요 를 클릭해주시면됩니다. 자녀가 없으시다면 아니요 부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자녀가 있다면 자녀가 몇명인지도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위의 질문을 모두 마치면 내가 정부지원금 혜택을 받을수 있는 예상지원금 조회와 지자체에서 지원되는 혜택을 한번에 확인을 하실수 있습니다.

 

토스테서는 정부지원금의 경우는 나이와 거주지 등 간략한 정보를 통해서 정부지원금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한 각각 항목을 누르시면 어디서 어떻게 신청을 해야하는지 관한 정보도 상세하게 나와있어서 확인을 하실수있습니다. 또한 지자체 지원 혜택의 경우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어디서 문의를 해야 신청할수있는지 조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외에서도 국가에서 지원하고 있는 정부 지원금의 경우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수있습니다.또한 19세 미만의 자녀가 있는경우, 아동수당과 양육수당을 지급받을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3차재난 지원금 선별지원 대상및 신청방법 - 3차재난지원금 대상 및 신청방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