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sk상품권 사용처 어디있나

ºº 2018. 2. 1. 20:26


요즘은 상품권의 종류도 다양화되었는데요 

예전에 주유소에서만 사용할수있었던

엔크린상품권이 sk상품권으로 이름변경을했고

sk상품권은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한데요 

오늘은 sk상품권 사용처 대해서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sk상품권은 참 생소하긴한데요 

주유상품권을 선물하려다 보니 

어 이런게있었네하며 놀랬어요~


sk상품권은 주유소뿐아니라

다른곳도 사용가능하니 

받으시는분도 사용하시기 

더 좋으실꺼같아요 ^^ 


sk상품권 사용처


상품권도 예전에 비해 많이 세련?되게 변경되었구요 

만원권과 오만원권으로 나눠져있습니다^^

상품권 구매는 현금으로만 결제가능하고 

판매처는 지사에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080.051.0051 이쪽으로

문의하시면 될꺼같아요~


sk상품권 사용처



사용처는 여러곳에서 사용가능하다고하는데 베이커리나 홈쇼핑

면세점.레스토랑.등 사용하지 못하는곳들이 

많아졌어요 꼭참고하시기 바래요 

그래도 대형마트나 백화점에서는 

가능하네요 ~


sk상품권 사용처


sk상품권사용가능한곳은 롯데백화점.현대백화점.갤러리아백화점.

뉴코아백화점.AK플라자.동아백화점.홈플러스.롯데마트.뉴코아이아울렛.

메가마트.동아마트.롯데슈퍼.세이브존,서원유통.2001아울렛.

등이있구요 ~쉐라톤워커힐.W서울워커힐호텔.인천공항 환승 호텔. 

 현대호텐(경주.경포)포도호텔(제주) 에서 가능하시고 

 sk텔레콤 요금납부도 가능하고 sk렌트카나 스피드메이트

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당연 sk주유소나 가스충전소에서도 가능하시구요^^



 생각보다 많은곳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오늘은 봄날씨라기보다 초여름에 가까운날씨네요 

벌써 반팔을 꺼내야할꺼같네요 ..

갈수록 봄은 짧아지는것 같아 많이 아쉬움이남네요.